2011년 2월 22일 화요일

[당첨자 발표] Mobile World Congress 2011 트위터 캠페인

안녕하세요 NetFront Life 입니다.

2월 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었던 Mobile World Congress 2011 트위터 캠페인 당첨자 발표입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55명의 트위터 팔로우 분들께서 74개의 캠페인 트윗을 등록 해주셨습니다.

많은 참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올려주신 Mobile Wish는 바르셀로나 MWC 현장에 설치된 ACCESS 부스에 위 그림과 같이 Display 되었습니다. :)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기존에 예정되었던 10명에서 15명을 추첨하였습니다. 그리고 MWC 현장에서 가져온 안드로보이 뱃지도 함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트위터 쪽지(DM)으로 경품을 수령하실 분의 성함과 전화번호, 그리고 배송지 주소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Pod shuffle + NetFront Life 데코초코 + 안드로보이 뱃지
@kejung85 / @hwanjongyu

+ iPod shuffle 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저희 회사 측에서 부담하기로 하였습니다. 제세공과금 처리를 위하여 이름, 주소,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데코초코 + 안드로보이 뱃지


캠페인 이벤트 당첨자는 공정하기로 정평이 난 제비뽑기 + 사다리타기를 통해 선정되었습니다. 당첨 되신 분들은 트윗에 인증샷을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

많은 분들에게 선물을 보내드리고 싶지만 제한된 수량이 아쉽기만 하네요. 다시 한번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 4개:

  1. moonsky707 입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DM으로 연락처 보냈습니다. 경품오면 인증샷 보낼께요 ㅎㅎ

    답글삭제
  2. 트위터 DM으로 전달 받은 배송지로 오늘 택배 발송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답글삭제
  3. DM과 멘션으로 연락처 보냈습니다.
    확인해 주시고 오늘 발송해 주셨으면 합니다.
    인증샷 꼭 올릴게요^^
    Twitter @whdxoca

    답글삭제
  4. whdxoca님 쪽지 확인하였습니다. 오늘 중으로 발송할 수 있도록 하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